Questions? +1 (202) 335-3939 Login
Trusted News Since 1995
A service for energy industry researchers · Thursday, April 18, 2024 · 704,620,051 Articles · 3+ Million Readers

리츠칼튼 발리에서 맞춤화된 인센티브 여행 만나보세요

발리 장식

Bejana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저녁 식사

인도양의 저녁 식사

커피 브레이크를위한 발리 열대 과일

수영장이있는 Sawangan Junior Suite

리조트의 중심에는 발리 리츠 칼튼의 신사 숙녀 여러분, 모든 행사와 사교 행사를 절대 잊지 못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Karim Tayach

NUSA DUA, BALI, INDONESIA, September 4, 2019 /EINPresswire.com/ -- 이국적인 트로피컬 지역인 발리는 여행자와 출장 여행자를 모래 해변으로 유혹하지만 발리에는 아름다운 해변과 그림 같은 테라스보다 더 많은 것이 있습니다. 뿌리 깊은 힌두 전통과 매력적인 문화는 ‘신들의 섬’이라는 정의를 이해하게 만들고 인센티브 그룹 고객에게 영감 넘치는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줍니다. 누사두아의 황금 모래에 위치한 럭셔리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는 맞춤형 인센티브 이벤트와 기업 휴양에 전문화되어 있으며, 뛰어난 회의 시설, 5성급 숙박시설, 6개의 세계적 수준의 식당을 갖추어 특별한 손님들에게 발리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드립니다.

리조트의 이벤트 기획 전문 팀은 다양한 옵션으로 인센티브 프로그램을 만드는데 풍부한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리조트 대표적인 인도네시안 레스토랑 베자냐의 클리프탑에서의 정교한 요리와 트로피컬 칵테일을 시작으로 분위기 있는 저녁 만찬과 요가, 서핑 입문 그리고 탄중 베노아에서 수상 스포츠와 같은 재미있는 그룹 액티비티까지 제공해드립니다. 아름다운 추억을 남길 문화 활동으로는 영혼 정화 의식, 아름다운 푸라 울루와투에서 케악 (열정적인 불 춤) 공연과 함께 보는 잊지 못할 일몰, 혹은 에메랄드 빛 푸른 계단식 논, 박물관, 사원 그리고 갤러리를 관광하는 우붓 1일 투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컨퍼런스와 미팅에 관해서는 리츠칼튼 발리는 4개의 브레이크아웃 룸, 광각의 테라스 그리고 넉넉한 공간과 풍부한 조명 그리고 완벽한 기술 시스템을 갖춘 다용도로 이용 가능한 연회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음식 선택지와 다양한 목적의 미팅은 행사의 화려함을 더해주고 놀라운 아웃도어 공간 선택도 그러합니다.

12.7 헥타르의 무성한 정원 내에 있으며, 선호 사항에 따라 풀억세스 스위트, 풀빌라 그리고 클리프 탑 빌라로 숙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인도양과 고대 섬 전통의 변화무쌍한 힐링 파워에서 영감을 받은 매혹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리츠칼튼 스파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식사에 관해서는 투수객은 베자냐에서 향신료의 섬으로 떠나는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비치 그릴에서는 호화로운 해산물 축제를, 라운지에서는 고급스러운 차를, 라쿠에서는 절묘한 일식을 맛 볼 수 있습니다.

“리조트 중심에는 리츠칼튼 발리의 신사숙녀분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세부적인 사항을 계획하는 것부터 최고의 서비스 제공까지 잊지 못할 이벤트와 서비스를 선사합니다. 투숙객은 섬의 아름다움과 분위기를 아주 편안하게 느낄 수 있고 일생의 단 한번뿐인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라고 리츠칼튼 발리의 총지배인 Karim Tayach는 말했습니다.

더 자세한 그룹과 맞춤 인센티브 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조트 전문 팀 메일 mice.rcbali@ritzcarlton.com 혹은 +(62) 361 849 8988. 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

리츠칼튼 발리에 대하여

아름다운 해변과 절벽 위에 위치하고 있는 리츠칼튼 발리는 우아한 열대지방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인도양의 에메랄드 푸른 빛 바다의 조용한 전망을 자랑하는 리츠칼튼 발리는 279개의 스위트 룸과 발리 최고의 빌라로 손꼽히는 만큼 34개의 넓은 빌라로 구성되어 있어, 현대적인 발리의 고급스러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해변을 바라보는 리츠칼튼 클럽, 6개의 세련된 식사 장소, 이국적인 해양 스타일의 스파, 그리고 모든 연령의 어린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제공하는 리츠 키즈 클럽이 있습니다.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웨딩 채플은 완벽한 결혼식을 위해 자연 친화적인 환경을 조성하며, 다양한 야외 행사 장소와 화려한 이벤트공간은 발리에서의 축하행사와 결혼 피로연 등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잘 정돈 된 회의장, 럭셔리한 미팅 공간, 맞춤형 패키지 및 숙련된 이벤트 주최자들이 발리에서 MICE 관광 행사를 기획 하시는 분들께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입니다. 비즈니스, 휴양, 로맨스와 같이 어떠한 여행에도 리츠칼튼 발리는 인생에서 항상 기억에 남을수 있는 소중한 순간들을 만들어 드립니다.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 (Instagram), 트위터 (Twitter), 유튜브(Youtube), 링크드인(LinkedIn), 구글플러스 (Google+), 위챗(wechatid:ritzcarltonbali) 에서 저희를 팔로우해 보세요.

Prhativi Dyah
The Ritz-Carlton, Bali
+62 361 8498988
email us here
Visit us on social media:
Facebook
Twitter
LinkedIn

발리를 기억하는 방법-리츠 칼튼, 발리

Powered by EIN Presswire


EIN Presswire does not exercise editorial control over third-party content provided, uploaded, published, or distributed by users of EIN Presswire. We are a distributor, not a publisher, of 3rd party content. Such content may contain the views, opinions, statements, offers, and other material of the respective users, suppliers, participants, or authors.

Submit your press release